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 교육 환경개선 공로 압구정중학교 감사장 수상/서울시의회=사진
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 교육 환경개선 공로 압구정중학교 감사장 수상/서울시의회=사진

[SC시민의회]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국민의힘, 강남1)은 13일 학교의 안전 강화와 학생의 편의를 증진하는 환경개선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압구정중학교 홍준표 교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홍 교장은 “평소 이 의원이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에 힘쓰고, 학교 교육환경 개선 사업에 큰 도움으로 학생과 학부모, 교사 모두가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앞서주고 있다”며 학교 측의 뜻을 전했다.

이 의원은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 학교 현장을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노후시설을 점검하고 직원 및 학부모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개선 대책과 지원 방안을 적극적으로 협의해왔다.

특히 압구정중학교 시청각실, 스터디카페, 도서관, 학생밴드 활동 교실 등의 예산 확보에 노력을 기울여 학생 안전을 강화하고 편의를 증진하는 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의원은 “시민께서 주신 본연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장까지 주셔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학교 현장에서 필요한 사항을 면밀하게 검토하고 개선하여 학생, 학부모, 교원 모두가 안전하고 즐겁게 교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