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의회 행정보건위원회, 현장활동 실시 - 강북문화예술회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오동골프클럽 방문/강북구의회=사진
강북구의회 행정보건위원회, 현장활동 실시 - 강북문화예술회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오동골프클럽 방문/강북구의회=사진

[SC시민의회] 강북구의회 행정보건위원회(위원장 박철우)는 제269회 임시회 중 2월 2일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오동골프클럽을 방문하여 현장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활동에는 박철우 위원장 윤성자 부위원장, 최미경, 조윤섭, 심재억, 곽인혜 위원이 참석했다.

행정보건위원회 위원들은 먼저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리모델링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를 계획대로 차질 없이 진행해 구민 불편을 최소화 해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이어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센터 현황보고 및 질의응답 후 관내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에 체계적이고 철저한 위생·안전 및 영양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여러 시설을 점검했다.

마지막으로 오동골프클럽을 찾아 운영현황을 확인한 후 공단 직원들의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힘써줄 것을 요청했다.

박철우 행정보건위원장은 현장 활동을 마치며 “오늘 방문한 여러 현장에서 강북구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시는 직원 및 관계자분들의 협업과 봉사 정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주민분들이 관내 시설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강북구의회 또한 더욱 더 관심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