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의회 더불어민주당 김진경 원내대표/강남구의회=사진
강남구의회 더불어민주당 김진경 원내대표/강남구의회=사진

[SC시민의회] 강남구의회 더불어민주당 교섭단체 대표 김진경 의원(신사동·논현1동)은 2월 1일(목) 열린 강남구의회 더불어민주당-강남구 정책협의회에 참석했다.

지난 9월 22일 김진경 의원이 대표발의한 「서울특별시 강남구의회 교섭단체 구성 및 운영 조례안」에 따라 강남구의회 교섭단체 구성이 가능해져 더불어민주당-강남구 정책협의회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날 정책협의회에는 김진경 교섭단체 대표의원을 비롯하여, 더불어민주당 소속의 강남구의원 7명과 조성명 강남구청장 및 국·과장 11명이 참석하여 강남구의 주요 사업 및 지역별 현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민주당-강남구 정책협의회/강남구의회=사진
더불어민주당-강남구 정책협의회/강남구의회=사진

김진경 의원은 “오늘 정책협의회는 2024년 예산에 대해서 사업을 어떻게 진행하는지에 대한 내용 들을 파악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근본적으로 모든 정책은 주민의 행복한 삶의 질을 위한 것이기에 집행부에서는 올 해 사업을 추진할 때는 예산의 전용과 변경 없이 사업 목적에 맞게 집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김진경 의원은“정례적으로 강남구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기를 희망 한다”며 “앞으로도 더불어민주당과 협치와 소통으로 구민이 더불어 행복한 강남구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며”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