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주의원=사진제공
유영주의원=사진제공

[SC시민의회] 양천구의회에서 활동 중인 유영주(더불어민주당, 목1·신정1·신정2동) 의원은 10일 신정2동 주민센터 다목적홀에서 지역 의정보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100여 명의 지역 구민이 참석하여 활발한 의견 교류가 이루어졌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유영주 의원은 최근 1년간의 구정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 구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오목공원 리노베이션, 안양천 해마루축구장 일대 재조성, 안양천 가족정원 조성, 오목교역 캐노피 설치, 주민 커뮤니티센터 조성 등 추진사업에 따른 관련 예산확보, 주민 편의시설 확대 등 주요 현안을 세부적으로 설명했다.

유영주 의원은 “오늘은 양천구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성과를 지역 구민들에게 보고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양천 구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적극적으로 선도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유영주 의원은 지난 한 해 동안 8번의 회기를 통해 민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치입법 활동을 강조하며, 5분 자유발언과 구정질문으로 주요 이슈 및 정책에 대한 비판과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해오며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