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교훈 강서구청장 (사진=강서구청)
진교훈 강서구청장 (사진=강서구청)

  존경하고 사랑하는 강서구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과 성공을 상징하는 푸른 용의 힘찬 기운을 받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변화를 갈망하는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민선 8기가 새롭게 출범하고, 앞으로 펼쳐질 강서구정의 정책 방향과 기틀을 다진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비록 100일이 안되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구정 현장 곳곳을 직접 발로 뛰면서 현안을 해결하고 지역의 얽힌 실타래를 하나씩 풀어내며 크고 작은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처럼 나름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믿음과 성원을 보내 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민선 8기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새해는 그동안 다져온 기반 위에 ‘함께 더하는 미래, 같이 나누는 강서’를 구현하기 위한 원년이 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과 꾸준히 소통하고 교감해 나가겠습니다. 그동안 구민 여러분과 함께 흘린 땀과 노력이 더 큰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역 모두가 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발전 전략을 수립하고, 재난과 안전사고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정책도 한층 더 활발하게 펼쳐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누구나 소외 없이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복지 체감지수를 높이고, 구민 한 분 한 분이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민생을 살피는 일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금년 한 해도 우리 강서구가 힘차게 도약하는 ‘희망과 전진의 해’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리며,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한없이 넘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