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아랍에미리트의 제52주년 내셔널데이 행사가 열리다.

2023. 11. 24 금요일 6pm 신라호텔 다이네스티홀에서 국경일 리셉션

 

2023. 11. 24 6PM 금요일 신라호텔 다이네스티홀에서 

주한아랍에미리트대사관 제52주년 국경일 리셉션 행사에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주한UAE 대사님의 축사로 화려한 개막식이 이루어졌고,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주한아랍에미리트대사님의 축사

 

원희룡 국토부장관의 축사

 

주한아랍에미리트대사관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주한 UAE 대사님 축사

원희룡 국토부장관님의 축사로 UAE와 대한민국의 훈훈한 축사가 양국의 깊은 교류가 더욱더 깊어질것으로 세계인의 환호와 응원속에 국경일 문화행사가 열렸다.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을 대신하여 원희룡장관의 축사로 대한민국과 아랍은 매우 인연이 깊으며 대한민국이 국제적인 이름이 코리아가 된것은 아랍상인들이 조선왕조 이전인 고려를 세계에 알려준 덕분이었으며 대한민국과 아랍에미리트는 1980년 수교를 맺은이래 에너지, 건설, 인프라, 문화, 경제 에너지등 많은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긴밀하게 다져 왔으며, 윤석열 대툥령님께서는 아랍에미리트를 국빈방문하시어 아랍에미리트 대통령님과 특별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최고수준으로 발전시켜 나가기로 합의 하였다.

원희룡장관도 함께 대통령 수행하여 아랍에미리트에 주요 장관님들과 많은 대화로 스마트인프라, 플랜트, 수주도시 미래에 오빌리티에 대한 MOU 체결등 교역과 협력의 의지가 다져졌다.

지난 10월에는 양국간 포괄적 경제 동반자 협상 및 타결되어서 앞으로 교역과  투자분야에서 협력확대 포괄적 관계가 기대된다. 탄소중립, 디지털전환, 4차산업혁명의 변화속에서 미래사회로의 전환을 함께 준비해야한다.

 

 
 

아랍에미리트의 전통문화의 의상과 노래와 춤을 볼수 있었으며 더욱더 축하행사에 참석한 귀빈들의 흥을 돋구었으며, UAE의 전통춤은 신비롭고 흥겨운 행사였다.

아랍에미리의 전통춤과 노래

 

아랍에미리트의 전통춤과 노래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