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우수 중소기업인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대표이사, 김종숙)은 여드름 개선에 효과적인 1450nm 파장의 NOABLE LASER 기기를 개발하여 KIMES 2023(키메스), COSMOPROF ASIA 2023 HK(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MEDICA 2023(독일 메디카) 전시회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선보이며 의료 현장에 혁신을 가져왔다. 

NOABLE LASER
NOABLE LASER

당사는 NOABLE LASER를 통해 의료 기술의 혁신을 추구하고,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시술은 환자의 편안함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치료 효과와 안전성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다. 1450nm 파장의 레이저 장비로 여드름 개선과 콜라겐 재생,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며 시술 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해당 장비뿐만 아니라 핸드피스에도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장비를 효과적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NOABLE LASER를 비롯한 다양한 첨단 의료 장비를 개발하고 환자와 의료 전문가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 로고

해외 시장에서도 글로벌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전시회 대면 마케팅을 통해 큰 성과를 올렸으며, 21세기 피부 미용 분야 고객의 수요가 지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관련 피부 미용 의료기기 시장은 꾸준하게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당사가 보유한 다 년간의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신제품을 매년 개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입증하듯, 2023년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정한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업체에도 선정되었다.  또한, 김종숙 대표이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매년 더욱더 발전하며 임직원들의 복지에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회사 전 제품 사진
회사 전 제품 사진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