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부차 특허 원료가 함유된 ‘콤부차 플랜트 바이옴 세럼’ 베스트 셀러 현대백화점 올리브영 입점 
-여세 몰아 신제품 기능성 ‘바쿠치올 듀얼 비타 아이크림’ 와디즈 런칭
-오픈 첫 날, 목표 대비 4,600% 달성! 실시간 판매 5위 랭킹!

[서울기업] ‘기능성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허블룸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낮과 밤 시너지 효과를 위한 듀얼 아이크림을 런칭했다. 

바쿠치올 성분이 담긴 아이크림으로 낮에는 눈가 진정, 밤에는 눈가 주름 케어를 통한 낮밤 시너지를 높이는 제품으로 데이용과 나이트용이 구분되어 있다. 데이용에는 다크서클 컨실 기능 또한 탑재되어 있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용이하다.

관계자는 이어 “눈가는 피부에서 가장 얇고 예민한 부위로 자칫 관리가 소홀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다”며 “차별화된 듀얼 제품으로 보다 간편하고 재미있게 눈가 케어를 위한 라이프를 선도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블룸은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 기반의 천연 유래 스킨케어 브랜드로, 동물 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합성계면활성제, 합성화학 방부제, 인공 향료 등 20가지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전 제품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기능성을 입증하고 있어 브랜드 론칭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입소문이 이어지며 국내 비건 스킨케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올해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온라인몰, 드럭스토어 등으로 판매채널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국내시장의 성공적 안착을 도모하고, COSMOS 인증 및 CPNP 획득을 통해 한국의 대표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써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비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출시해나갈 예정이다. 그 결과 유럽 동남아 바이어들과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15개국으로 수출하는 등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