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기업] 닥터 코스메틱 에르쯔틴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아이케어 부문에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후보로 선정되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에르쯔틴 주력 제품인 실트 크림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EGF 성분을 피부에 보다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캡슐화 한 EGF LIPOSOME 기술과 함께 3GF 펩타이드 (EGF, FGF, IGF)가 포함된 콤플렉스와 아데노신을 황금 비율로 배합하여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또한, 국내 20여 개 지점 피부과에서 피부 전문가에 의해 고객 관리에 실제 사용되는 제품으로 보습뿐만 아니라 탄력관리, 주름관리까지 동시에 해 줄 수 있는 국내 200만 개 판매 돌파한 제품이다.

에르쯔틴은 해외 뷰티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브랜드 대표 제품의 판매 성과 등을 적극 홍보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더불어 각국 바이어들과 긴밀한 협업을 이어나가며 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마루이 신주쿠점, 세이부 이케부쿠로 백화점, 후쿠오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 오사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 등의 팝업 스토어를 다수 진행하며 온라인만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처도 확장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한 만큼 적극적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하며 에르쯔틴만의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여 아시아 전역에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다.”라며 “에르쯔틴이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최하는 2024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아이케어 부문에 후보로 선정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