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에서 최초로 국제인터내셔널 투자유치포럼 열리다.

2023. 9월 29일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에서 최초로 대통령주최로 열리는 국제투자유치포럼에 전세계인의 많은 참석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다.


 
엔디엔뉴스/의정신문 서울시티 부회장 이주원은 형제의 나라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에서 열리는 국제인터내셔널 투자유치포럼에 주한타지키스탄대사 키롬 살로히딘대사님의 초청장을 받고 전세계인의 참석자들과 함께하는 자리에 참석하였고, 1대 대사 샤리프조다 유스프 대사님과도 두터운 친분으로 평화로운 나라, 영혼과 역사의 뿌리가 깊은 나라의 현실을 볼수 있었으며, 무엇보다 아름다운 관광지를 위해 많은 홍보를 위해 더욱더 깊은 애정을 갖고 참석하게 되었으며, 대한민국 한국인의 긍지를 중앙아시아 및 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깊은 자긍심을 갖고 참석하여 세계인의 자랑스러운 기업인 정부인들과 나란히 의미있는 교류를 나눌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할 수 있음에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키롬살로히딘 대사님, 샤리프조다 유스프 대사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국제투자유치 포럼에 수를 헤아릴수없이 많은 세계인의 참석과 열띤 타지키스탄의 방송국, 기자들의 취재진들로 뜨거운 열정이 포럼의 가치가 더욱더 관심이 집중되고 있었다.

의상디자이너 타슈켄토르 디자인의 의상실에서 작업하는 모습 및 200년 역사를 담은 영혼과 역사의 히스토리를 그대로 보존되어 있음에 실로 감탄을 금치 못하였다.

타지키스탄은 생각보다 역사의 깊은 뿌리가 있기에 앞으로 머지않아 강대국으로 발전될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희망이 보였다.


 관광청 정부인에게 서울시티 잡지를 전달했으며, 앞으로 서울시티 잡지 및 엔디엔뉴스를 통해서 관광 및 자원에 대한 홍보를 하기로 다짐을 하였다.

함께 동행한 한국.타지키스탄 민간협력위원회 공정훈이사장, 주)한스바이오텍/주)한마음스마트 대표 한백희, 생활환경안정처 처장 최성수, 약학박사 최정우, 장영록부장님, 통역 및 안내를 도와준 만수르와 그에 친구 varzob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이 블루오션의 나라로 나날이 발전되어 가는 미래의 꿈을 우리는 지속적으로 서로 문화교류 및 국제포럼이 활발히 이루어질것으로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