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 스페이스위즈는 추가 비즈니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유오피스 개념의 소호사무실을 제공하는 스페이스위즈는 1인실, 2인실, 5인실 잔여 호실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상주업체와 비상주서비스 입주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소호사무실 ‘스페이스위즈 비즈니스센터’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유주 임대차계약 비즈니스센터로써 입주자에게 안정된 입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로동과 가산동에 위치해 법인설립의 경우 중과세 면제 혜택과 세금감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법인설립의 경우 법무사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보담비즈니스센터 확장 오픈 기념으로 비상주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상오피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업자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즈니스센터 스페이스위즈에서는 소프트웨어 업체에 한해 1인 사무실, 스타트업 업체에게 무료 사무실 체험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기존 월 사용 요금에 20~30% 할인, 12개월 계약 업체에게는 첫 달 50% 할인, 비상주 서비스 이용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설립 및 법인사업자등록 업체는 저렴한 비용에 비상주사무실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주들에게 책상과 의자, 서랍, 책장 등의 사무집기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방문고객들과 회의를 하거나 미팅을 할 수 있도록 회의실 카페 분위기의 접견실과 편의성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냉난방, 인터넷망, 복합기 등 관리비를 보증금에 포함시켜 입주업체의 이용 부담을 줄이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스페이스위즈 비즈니스센터 안인찬 이사는 “6센터 추가 오픈을 시작으로 2021년 상반기에 역삼동 등에 추가 오픈을 준비 중”이라며 “향후 스터디카페와 결합한 비즈스터디센터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자에 대한 인큐베이팅 등 엑셀러레이터 지원을 위한 센터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유오피스 입주문의는 가산동 페이스위즈소호사무실과 구로동 엘림소호사무실 고객센터에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