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 속 5성급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오크룸 가든에서 바비큐 뷔페와 무제한 주류를 곁들여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전세계 진을 활용한 진토닉 칵테일을 취향대로 맛볼 수 있는 ‘진토닉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바비큐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숯불향 가득한 바비큐 뷔페와 함께 하우스 와인, 또는 드래프트 맥주를 무제한으로 곁들여 평일 저녁 해피아워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인 당  6만원부터 클라우디 베이 옵션 추가 시  7만 5천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을 자랑한다. 특히, 예년보다 따뜻한 봄날씨가 계속되며 탁 트인 야외 공간을 찾는 이들이 많아진 가운데 도심 속 정원 오크룸 가든은 한껏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뷔페와  소프트 드링크 1잔을 성인 4만원, 어린이 2만 6천원에 제공한다.

‘진토닉 프로모션’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트렌디한 칵테일로 떠오르고 있는 진토닉을 취향에 따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헨드릭스, 보타니스트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클래식 아이템부터 핀란드산 큐로, 독일산 몽키47 등17여 종의 진과 함께 토마스 헨리, 쿠시두스 등 고급 토닉 워터와 가니쉬로 들어가는 로즈마리, 오렌지 필, 베리류 등 보태니컬 허브도 폭넓게 준비됐다. 이를 호텔 믹솔로지스트의 추천, 또는 개인 기호에 따라 조합할 경우, 오직 오크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진토닉 한 잔이 완성된다. 본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월-금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남산 소월길 끝을 장식하는 5성급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비즈니스, 쇼핑,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서울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다이나믹한 도심 속에서도 초록빛 자연과 더불어 안락한 휴식을 선사한다. 총 22층으로 이루어진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웅장하고 클래식한 매력의 로비로 통하는 680개의 객실과 다양한 식음업장을 갖추고 있으며, 글로벌 MICE, 웨딩 등 대규모 행사부터 전시회, 하이브리드 기업행사까지 진행할 수 있는 다채로운 면적의 연회장까지 쾌적한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만을 제공한다. 현재 최고 수준의 위생 관리 표준을 자랑하는 ‘Hilton CleanStay™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으며, 우수한 청결 및 위생 수준을 인정받아 2021년 국내 최초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호텔 보건안보 VERIFIED®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힐튼 호텔 앤 리조트

지난 100년동안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의 호텔 산업을 선도해왔다. 전 세계 6대륙에 걸쳐 총 585개의 힐튼 호텔과 리조트가 위치해 있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라면 어디에서든 힐튼 호텔과 리조트를 만나볼 수 있다.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을 한 힐튼 아너스 회원에게는 즉각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힐튼 호텔 앤 리조트 예약은 www.hiltonhotels.com 에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newsroom.hilton.com/hhr 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 공식 SNS 채널Facebook, Twitter, Instagram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