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 ㈜이트렌디 / 빠레뜨, 한남

㈜이트렌디(대표 강병양)의 신개념 퓨전요리 전문점 ‘빠레뜨, 한남’이 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에 선정됐다.

‘빠레뜨, 한남’은 ‘브랜드를 넘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자’라는 CI에서 ‘트렌디한 음식을 격식없이 작고 멋진 곳에서 테이블 위에 음식을 그리며 색과 색이 만나 새로운 색을 내듯 다양한 퓨전음식을 제공한다’라는 브랜드 감성과 가치로 탄생한 신개념 퓨전 브랜드이다.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유튜브 <영지 발굴단>뿐만 아니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빠레뜨 오므라이스’, ‘빠레뜨 파스타’ 등이 소개될 정도로 맛으로 인정받고 있다.

‘빠레뜨, 한남’은 교육과정부터 오픈까지 슈퍼바이저가 상시 투입되어 관리해고 있으며 특히 대기업인 SPC로부터 소스부터 기타 식재료를 제공받아 최상급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가맹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 그 결과 서울 한남동 본점을 시작으로 경기, 강원도, 인천, 제주, 부산, 대구, 충청도, 전라도 등 단기간에 전국적으로 18개 매장을 운영중에 있다. 1:1밀착 케어 무상지원을 통한 간편한 운영시스템이기에 초보자도 쉽게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있고 원팩시스템으로 단순 조리과정을 통한 인건비 최소화로 ‘빠레뜨, 한남’만의 장점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