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 - 황제찹쌀꽈배기

㈜황제푸드(대표 김진수)의 황제찹쌀꽈배기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로 선정됐다.
‘황제찹쌀꽈배기’의 김진수 대표는 ‘상생’이란 단어를 중요시하는 경영인으로 ▲최저 창업비용 800만원 ▲교육비 및 가맹점비 면제 ▲오픈 이후 최대 30일 본사 직원 투입 ▲영업시 물품 자율구입 가능을 원칙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위한 경영을 펼치고 있다.

그 결과 16개 가맹점이 오픈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올 2월중 황제푸드 자체 믹스공장을 오픈하여 지금은 소수의 가맹점에만 제공하는 재료를 전 가맹점에 건강식으로 만든 좋은 재료를 공급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현재 황제찹쌀꽈배기에는 총10개의 메뉴가 있으며, 동일 반죽으로 성형하여 전 메뉴가 기름기가 적어 식어도 딱딱하지 않고 인절미보다 더 쫀득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 맛을 유지하도록 제공하여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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