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기대되고 내일이 행복한 도시를 꿈꾸는 상계3.4동

2020년 노원구 신년인사회가 상계 3.4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되었다

2019년을 결산하고 2020년을 새롭게 열어가는 노원구와 상계 3.4동의 모습을 함께 만들어가는 신년인사회가

김성환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노원병), 오승록 노원구청장과 채유미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과 노원병 주연숙(자유한국당),

안복동(더불어민주당), 서기팔(더불어민주당) 구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국민 의례를 시작으로 주민대표와 직능단체 대표 소개, 주민대표 시상식과 김성환 의원을 시작으로 채유미 서울시의원과 구의원 인사말로 진행되었다.

주민대표수상자에 시상한 오승록 노원구청장
상계3.4동 주민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김성환 국회의원
상계3.4동 주민들에게 덕담을 전하고 있는 채유미 서울시의원

 

인사말이 끝나고 주민대표의 자치회 활동보고가 이어졌다.

그리고 신년인사회에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2019년 상계3.4동과 노원구정 경과보고를 하고 2020년과 노원구 비전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숲세권지역과 교육환경이 잘되어 있는 살기좋은 노원구에 장점과 노원구가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주민들에게 설명해 주었다.

그리고 노원구는 "오늘이 기대되고, 내일이 행복한 노원" 이라는 슬로건 아래에 다음과 같은 도시비전 6가지를 설명해 주었다.

노원구 6대비전은 일자리가 활력넘치는 미래도시, 더 빠르고 더 편리한 교통도시, 자연에 휴식을 더하는 힐링도시, 쉼표가 있는 문화 체육도시

,미래를 향한 젊은 교육도시 그리고 나눔이 있는 따뜻한 건강복지도시 이다

이 후에는 주민간담회 시간을 가지고 주민들의 민원을 듣고 답하고 해결해 주려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오늘이 기대되는 노원, 내일이 행복한 노원을 만들기 위한 상계3.4동 신년인사회는 주민들의 뜨거운 참여와 호응으로 성황리에 개최되고 마무리 되었다.

상계3.4동 주민자치회 경과보고
노원구 도시비전을 선포하고 있는 오승록노원구청장
상계3.4동 주민과의 대화시간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