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플라잉요가 아카데미 ‘비욘드바디’ 수유 10호점,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한다
필라테스&플라잉요가 아카데미 ‘비욘드바디’ 수유 10호점,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한다
  • 최민우 기자
  • 승인 2019.11.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아카데미 ‘비욘드바디’ 수유 10호점이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회원들에게 푸짐한 행사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비욘드바디’는 수유점 이외에도 영등포, 신림, 모란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모두 회원들의 평가가 좋고 꾸준하게 새로운 지점을 오픈하는 등 많은 회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바디’ 수유점은 필라테스 이외에도 요가와 플라잉요가, 발레핏, 번지핏까지 이용해볼 수 있는 강북 지역의 유일한 복합운동센터이다. 이용할 수 있는 종목이 다양한 만큼 여러 운동을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를 지도해주는 강사진들이 모두 자격요건을 갖춘 전문적인 강사들이기 때문에 체계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는 번지핏이라는 새로운 종목이 런칭 되었다. 번지핏이란 실내 번지 점프와 피트니스를 조합한 이색 운동으로 40분에 800칼로리가량을 소모할 수 있어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다. 강도가 높은 운동인 만큼 효과가 좋으며, 음악에 맞춰 즐겁게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어 최근 들어 주목을 받고 있다.

번지핏이 런칭 된 기념으로 ‘비욘드바디’ 수유점은 런칭 행사로 회원권 등록 시 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직까지 보편화 되어 있는 운동은 아니기 때문에 이 행사를 이용한다면 생소한 종목인 번지핏을 경험해보고, 정식으로 이용해보기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더군다나 번지핏은 필라테스와 플라잉요가 등과 함께 병행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된 체중감량을 목표로 한다면 주목할 만하다.

번지핏 런칭 행사 이외에도 ‘비욘드바디’ 수유점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회원들에게 파격적인 특가 행사와 증정 행사를 제공 중이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 동안 기존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회원 등록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 등을 증정 받아볼 수 있어 좋은 기회이다.

‘비욘드바디’ 수유점의 모든 행사와 이용안내는 전화와 카카오톡 등을 통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날이 추워진 만큼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고민하고 있다면 행사 기간인 지금 시작해보는 것이 어떨까.
 

최민우 기자  hello_ww@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