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구글

- 2013년 한국지사 설립 후 지속 성장


- 호텔, 항공권, 기차표 예매까지, 원스탑 여행 서비스 제공


 
출처. 구글


씨트립 인터내셔널 트래블 코리아(이하 씨트립 코리아)가 ‘2018 제5회 한중경영대상’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 중국 간 공동 발전에 모범이 되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한중경영대상은 한중 경제협력 구현, 미래지행적 가치 실현 및 공유가치경영 실천을 심사 기준으로 하고 있다. 씨트립 코리아는 위 심사기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은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원스탑 여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이다. 씨트립은 약 3억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거래액 (GMV, Gross Merchandise Volume) 기준으로 세계에서 2위, 아시아에서는 1위 규모의 온라인 여행사이다.

씨트립은 호텔, 항공권, 기차 등 전 세계 수백만 개의 제휴 업체들을 여행객과 연결해주고 있다.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종합 여행사가 되기 위하여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빠르고 편리한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언어로 상담을 제공한다. 씨트립은 고객 중심을 원칙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씨트립 인터내셔널 트래블 코리아(대표: 장문)는 2013년 5월 해외 지사로는 최초로 한국에 설립되었다. 현재는 제주, 부산 사무실까지 국내 지사를 확대했으며 씨트립 코리아 설립 당시에는 100개의 제휴 호텔로 시작하여 현재는 약 1만 개의 호텔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씨트립 코리아는 한국 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 한국 공항공사와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했으며, 최근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의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