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창순(왼쪽)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 원장과 성대근(오른쪽) 한국교육진흥개발원 대표는 지난 19일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양해각서(MOU)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비교육발전과 평생교육원 성장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이창순) 과 한국교육진흥개발원(대표이사 성대근)은 8월 19일 오전 11시30분 평생교육원에서 상호협력체결(MOU)을 가졌다.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국비교육과 인재를 양성 및 취업난에 힘들어하는 미취업자들을 위한 취업에 길을 열기위해 협력 한다" 고 밝혔다

이창순 원장은 평생교육원 국비교육을 통하여 취업생들이 많이 배출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이번 MOU 체결 계기로 한국교육진흥개발원은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활용해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현지 여러 프로젝트에서 협업할 계획이다.

성대근 대표는 이번 "교학협력을 통해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의 특성을 살려 평생교육원을 우수기관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감사를 전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국비(NCS)과정 개발 사업에 대한 자문 및 공동연구개발, 전문성 향상 관련 개발기술 분야 제공 및 위탁교육 등에 협력하게 된다.

이창순 원장은 "대학이 보유한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상호 공유해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 발전에 한 발 더 앞장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