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성있는 공유가치경영활동 소비자도 인정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_ CSV경영부문' 발표
▲ 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_ CSV경영부문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빅이슈코리아는 '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_ CSV경영부문'을 선정하여 발표하였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_ CSV경영부문'은 공유가치경영(CSV, Creating Shared Value)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1차 소비자 조사와 2차 전문가 평가를 통해 매년 10개 기업씩 선정된다.  공유가치경영은 주주의 이익은 물론 직원, 고객, 협력회사, 지역사회, 국가인류등 여러 이해관계자의 이익까지 동시에 생각하는 다자간 이익추구 경영활동을 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추진케 하는 의미가 있다.

 


조사를 주관한 문기연팀장(마케팅협회)은 "기업의 사회적책임 실천은 몇몇 경영자의 관심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제 공유가치경영을 소홀히 하는 기업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다"라고 하였다.  관련 시상식은 10월 28일 전경련에서 열리는 2016 제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중에 진행된다. (문의: 마케팅협회 평가인증팀, 070-7436-5681)

 


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_ CSV경영부문  △CJ △LG전자 △SK건설 △SK텔레콤 △삼성전자 △삼성화재 △유한양행 △유한킴벌리 △한화△현대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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