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토) 서울 숲 공원에서 열린 매일유업 ‘매일두유 99.89’의 행사 서현 참석

[엔디엔뉴스=이상무 기자]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아이콘 서현(소녀시대)이 그녀만의 아름다운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서현은 매일유업의 설탕 0% 음료인 ‘매일두유 99.89’의 홍보대사로서, 6월 3일 (토) 서울 숲 공원에서 열리는 ‘매일두유 99.89의 21일 자신감 다이어리’ 행사에 참석했다. 서현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설탕 0%’의 건강한 식습관을 통해 몸의 밸런스를 지키는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 날 행사장에서 서현은 특유의 맑은 매력을 드러내며 무대 위에 등장했다. 매일두유 99.89를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청순하면서도 건강한 자태를 뽐내 현장에 참석한 많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설탕 0%의 매일두유 99.89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몸매는 남성 팬들은 물론, 워너비 몸매로 꼽히며 여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후 이어지는 매일두유와 서현의 미니 토크쇼에서는 설탕 0%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며, 매일두유 99.89의 ‘21일의 자신감 다이어리’ 제작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이 다이어리는 행동이 습관으로 바뀌는 21일 동안의 건강한 식습관을 기록하고, 성공과 실패에 상관없이 도전을 통해 더 나은 자신으로 나아가자는 기획의도를 담고 있다.

한편, 서현이 홍보대사로 참여한 ‘매일두유 99.89’는 두유액 99.89%를 함유한 설탕 0%의 제품으로,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도 깔끔하고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해 한 팩만으로도 든든한 생활에너지를 제공하고, 다이어트 음료로도 적합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