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서부 지역 호텔 예약자 대상으로 추첨 통해 10명 선정, 총 2,000달러 상당의 기프트카드 증정

 

‘호텔엔조이’와 ‘사이먼 쇼핑 데스티네이션즈’가 2천달러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위해 손을 잡았다.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엔조이’는 ‘사이먼 쇼핑 데스티네이션즈(SIMON SHOPPING DESTINATIONS)’와 ‘$2,000 기프트카드의 주인공은 나야 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에 호텔엔조이를 통해 미서부 지역 호텔(하와이 제외)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다.

당첨자는 9월 7일 발표되며 1등(1명)은 500달러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2등(4명)과 3등(5명)은 각각 250달러, 100달러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제공받게 된다. 증정된 기프트카드는 미주 서부지역 내 11개의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미서부 5개 도시 호텔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 추가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기프트카드 이벤트와 동일한 기간 내 로스엔젤레스, 샌프란시스코, 팜스프링스, 애너하임, 라스베가스 등 5개 지역의 호텔을 예약할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호텔엔조이는 사이먼 쇼핑 데스티네이션즈와 함께 미국 호텔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전 미주지역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북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DESTINATION PASSPORT)’로 교환이 가능한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올 추석 황금연휴의 영향으로 미국 등 장거리 여행지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를 통해 더욱 알뜰하고 즐거운 해외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