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할인 및 보상판매 진행…노비타 인기 비데 제품 합리적인 가격에 선봬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나 혼자 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내달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노비타의 다양한 비데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먼저 습하고 더운 여름철 청결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테라피 비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테라피 비데는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3가지의 물줄기를 제공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른 세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2개의 드라이 모터로 세정과 건조기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원적외선 기능을 통해 건강관리 기능도 강화했다.

함께 선보이는 실속 방수 비데는 본체와 조작부에 IPX5 방수등급을 적용해 화장실 물청소에 대한 부담을 없앤 제품이다. 또한 오토(AUTO) 마사지 기능을 더해 한 번의 조작만으로도 넓은 범위를 깔끔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했다.

컴포트(방수) 비데는 국내 최초로 방수와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것은 물론, 본체와 리모컨 각각에 IPX5와 IPX7 방수등급을 적용해 물청소의 편리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화장실 사용 중 리모컨을 욕조에 빠뜨리거나 흐르는 물에 세척해도 손상이나 고장에 대한 부담이 없어 실용적이다.

클린 비데는 보상판매 형태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클린 비데를 설치비를 포함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반납하는 비데는 노비타 제품이 아니어도 적용 가능하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흔히들 비데는 겨울가전이라고 생각하지 쉽지만 습하고 더운 여름철 청결 관리에 오히려 더 필요한 것이 사실”이라며, “비데 사용이나 교체를 고민 중이었다면 청결과 위생 기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이번 프로모션이 홈캉스족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의 ‘나 혼자 바캉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러노비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