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건강에 좋은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 관심

[엔디엔뉴스 신환절 기자] 부모님 선물best, 어버이날 선물 추천, 생신선물의 용어들이 다음과 네이버 등의 포털에 검색률이 높아지고 있다.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많다는 반증이다.

 

사진=하이웰코리아 제공

 

부모님 선물이 예전에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자식이 주고 싶은 것을 준비하는 경우도 많았다. 물론 젊은이들이 부모님 세대에 필요한 것을 세세하게 알 수도 없지만, 한사코 선물을 마다하는 부모님에게 필요한 것을 물어볼 수도 없는 것이 통상적인 모습이다.

이럴 때는 가장 기본적인 것을 선택하면 무리가 없다. 건강기능식품을 고를 때도 고혈압이나 심장질환 등 특정 질병에 특화된 것보다는 식단에 보충이 된다 싶은 정도로 준비하면 무리가 없다.

노화로 관절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찾는다면 글구코사민과 초록입홍합이 배합된 것을 고르면 무난하다. 글루코사민은 관절 연골 및 활액의 구성 성분을 제공하여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뉴질랜드 마사이족의 튼튼한 관절 건강의 비법으로 전해져온 초록입홍합이 배합돼 시너지를 낼 수 있다.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은 평소 식단에서 보충할 수 없는 성분이므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해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위장장애도 노화로 인해 흔한 것을 고려했을 때, 식품을 담고 있는 캡슐도 식물성으로 만들어져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보면 좋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