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예약한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해당 기간 내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들은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업그레이드받을 수 있다. 단, 중소형, 중형 등급의 일반 세단 차량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SUV 등급은 해당되지 않는다.

차량 대여기간은 12월 19일까지이며, 여름 성수기인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적용이 제외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한 후 미국, 하와이 지역(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 예약 시 업그레이드 쿠폰 번호(ALAMO4)를 입력하면 자동 적용된다. 단, 회원에 한해서만 적용된다. 비회원인 경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무료로 신규가입 후에 예약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라모렌터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회원분들에게만 드리는 혜택”이라며, “여름 성수기를 제외하고 연말까지 장기간 적용되는 이벤트인 만큼 올해 미국이나 하와이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실속있는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라모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출발한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