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안내부터 홍보까지, ‘한강예술공원’ 자원활동가 모집
전시안내부터 홍보까지, ‘한강예술공원’ 자원활동가 모집
  • 윤미선 기자
  • 승인 2018.02.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오는 7월 초 개막하는 <한강예술공원>의 성공적 조성에 기여할 열정 가득한 자원 활동가를 3.31.(토)까지 모집한다고 소개했다.

<한강예술공원>은 한강공원에 예술작품을 설치하여 한강의 미적경관가치를 재창조하고 관광자원화를 위한 예술쉼터 조성 프로젝트로, 미술, 디자인, 건축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작가 작품들을 여의도와 이촌 한강공원에 설치한다.

자원활동가는 7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한강예술공원>의 홍보, 전시안내, 행사 지원 등 개막과 관련된 전반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7월 개막식까지이며, 활동장소는 이촌 및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이다. 모집부문은 크게 홍보팀과 운영팀으로 나누어진다. 홍보팀 지원분야는 기록촬영, 현장이벤트, SNS홍보이며 운영팀 지원분야는 전시안내 및 행사지원까지 총 2개팀 5개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자원활동가로 선정되면 예술공원 개막전 사전홍보를 위한 행사 이벤트, SNS홍보부터 전시 안내 등 현장 지원업무 준비까지 분야별 다양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특히, 7월 개막행사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행사를 지원할 예정이므로 이 기간에는 반드시 참석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기간 내 교육 및 각종 행사의 전 과정에 모두 참여가 가능한 사람이다.

접수는 3.31.(토)까지 한강예술공원 누리집 (www.hangangartpark.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박기용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예술쉼터로 재탄생 되는 한강예술공원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예술에 대한 이해를 도와주는 가교역할이 곳곳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한강예술공원의 시작과 함께할 역량 있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윤미선 기자  seoulcity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