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소속 강서양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환)은 오는 8월 22일(수)부터 25일(금)까지 CBS문화센터 외 2곳에서 관내 학부모 및 지역주민 540명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제3기 행복드림(DREAM)’ 여름학기 강좌를 운영한다.

행복드림 강좌는 강서양천교육지원청에서 2012년부터 후원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전액 무상으로 지역주민에게 수준 높은 평생교육기회를 제공해 드림으로 지역주민의 행복지수 상승과 자기계발에 대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이번에 운영되는 강좌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 독서 코칭에 대한『책읽어주는 아주 특별한 방법』,『내 아이를 위한 현명한 독서습관 코칭』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항공 관련 산업의 진로를 탐색해 보는『항공기 조종사·항공기 정비사·캐빈승무원』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강서양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0일(목)부터 8월16일(수)까지 신청 받으며, 강좌별로 대상자를 선착순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강서양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요구에 맞추어 다채롭고 수준 높은 평생교육 강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평생교육 서비스가 내실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