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2017 소비자평가 10대브랜드_웨딩홀' 부분을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온라인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6월 30일부터 7월 7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소비자들이 선정한 웨딩홀 10대브랜드로 63컨벤션센터,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 더채플, 라움 소셜 베뉴, 롯데호텔, 신라호텔, 아름다운킹덤 , 웨딩 피에스타 귀족이 조사되었다.

웨딩 산업 최대 성수기인 10월을 앞두고 웨딩홀에 대한 예비 부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어렵게 준비한 결혼인만큼 일생에서 가장 특별하고 완벽한 순간이길 바라며 웨딩홀 선택에 대해 신중을 기하고 있는 것 이다. 또한 기존의 틀을 벗어난 신선하고 다양한 형식의 웨딩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웨딩홀의 역할이 더 중요해지고 있다.

본 조사를 진행한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 관계자는 "주춤했던 결혼 인구의 비율이 다시 증가하면서 웨딩산업계에 다시 활력이 들고있다”라며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웨딩산업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로 앞으로의 전망도 더 밝을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혔다.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는 소비자평가 신문의 기획 조사로 매 회 시의성 높은 주제를 선정,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추천을 통해 매 주 발표된다.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관련 시상식은 오는 9월 28일 전경련플라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문의 070-7436-5681)

▲2017 소비자평가 웨딩홀 10대브랜드(ㄱㄴㄷ순)
△63컨벤션센터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 △더채플

△라움 소셜 베뉴 △롯데호텔 △신라호텔 △아름다운킹덤  △웨딩 피에스타 귀족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