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의 전문화, 세계 속의 육대장’...한식 세계에 널리 알리는 외식기업

육대장 홍대점 전경

육대장 브랜드 소개

육개장 프랜차이즈의 최초 브랜드이자 선두주자인 육대장은 옛날전통가마솥 방식으로 오랜 시간 우려낸 깊은 사골육수를 맛 볼 수 있는 옛날전통육개장과 설렁탕을 비롯해 몸에 좋은 한약재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한방보쌈 등의 메뉴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LA, 중국, 필리핀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대한민국 NO.1 육개장 브랜드이다. 2011년 인천 교외에서 영업을 시작한 육대장은 인적이 드문 곳에서도 월 2억 매출까지 기록하며 고객들의 입소문을 모았고 2013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꾸준히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다.

 

육개장

육대장(六大將)이란?

육대장의 의미는 6가지의 대장이 되겠다는 뜻!

1. 고객감동을 위한 최고의 맛 실현 ‘품질대장’,

2. 고객안심을 위한 무결점 위생관리 ‘청결대장’,

3.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친절대장’,

4.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 ‘성공대장’

5. 고객, 가맹점, 가맹본부 모두를 위한 동반성장 추구 ‘상생대장’

6.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에 공헌하는 자세 ‘봉사대장’

 

한방보쌈대
산채만두

대표메뉴

육대장의 육개장은 대파와 양지만으로 이루어진 파개장으로서 예로부터 왕이 즐겨먹던 궁중요리에 기원을 두고 있다.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오랜 시간 끓여낸 사골육수와 직접 개발한 다진 양념으로 육대장만의 차별화된 육개장을 맛 볼 수 있으며, 한방보쌈은 한방재료를 사용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보쌈과 매실짱아치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그밖에도 육개장 설렁탕, 육개장 전골, 산채 메밀왕만두, 육개장칼국수 면 등 다양한 메뉴들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홍대점 내부 모습

홍대점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34 (서교동) 

영업시간: 24시간 (00:00 ~ 24:00) 일요일 (00:00 ~ 22:00)

좌석수 70 / 주차불가

 

양지냉면
육개장 설렁탕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