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티비엔(tvN) 초청강연 진행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주최하고 이데일리TV,인민일보 인민망 등이 후원하는 '제40회 굿모닝컨퍼런스'가 오늘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tvN과 블랙야크의 마케팅 전략기획부터 프로모션, 성과 등의 생생한 사례 위주의 강연으로 이루어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블랙야크 김준현 이사는 한때 유행처럼 번진 등산복, 아웃도어복의 일상복 트렌드가 점차 누그러지며 아웃도어 시장의 매출 하락세가 시작되었다며 이를 탈피하기 위한 방법으로 기성세대만을 위한 브랜드가 아닌 젊은 층, 여성층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 등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블랙야크의 다양한 마케팅 자산을 소개하며 '히말라야 오리지널', '글로벌시장 공략', '제품에 대한 혁신', '지속가능경영'을 주제로 블랙야크만의 경영철학을 기반으로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였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는 약 80여명의 CEO, CMO가 참석하여 마케팅에 대한 심도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진행되었다.

41회 굿모닝컨퍼런스는 12월 23일(금)에 개최될 예정이며 연사로는 국내 최대, 최초의 국제재즈페스티벌인 자람섬국제재즈페스티벌 인재진 감독과 향기마케팅의 선두주자 센트온 유정연 대표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