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21일 EK(주)_키드키즈가 온라인 서비스 키드키즈 멀티누리회원과 오프라인 매거진 월간유아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매거진 멤버’ 서비스를 런칭했다. 

월간유아는 32년 전통의 유아교육전문 월간지로 문화관광부 선정 우수교육잡지로 선정된 바 있으며, 유아교육기관 원장 및 교사와 유아교육 전공자들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키드키즈 멀티누리회원은 누리과정에 맞춘 인터랙티브 수업자료를 포인트 차감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최대 30만개의 유아교육 콘텐츠와 동요 스트리밍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직무연수 온라인 강좌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EK(주) 이희주 회장은 “유아교육 현장과 교사의 수업환경 개선을 위해 새로운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키드키즈 홈페이지에서는 선착순 1,000명에게 ‘매거진 멤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키드키즈 홈페이지(www.kidkids.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EK(주)는 ▲유아교육 포털사이트 ‘EK(주)_키드키즈’, ▲유아교육 전문잡지 ‘월간유아’, ▲원격교육연수기관 ‘㈜교컴_교육사랑연수원’, ▲직장어린이집 컨설팅 ‘EK보육경영연구소’▲유아임용학원 ‘키즈쌤’을 운영 중이다. 또한 교사 이러닝 운영, 맞춤형 회계 플랫폼 서비스(K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쇼핑몰, 키드키즈 알림장, 구인구직 등 유아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를 바탕으로 이케이주식회사는 교육과 정보기술을 결합한 ‘에듀테크(Edutech)’환경을 구축해 유아교육계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