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

 

국제마케팅기구(회장곽재선)와 한국마케팅협회(회장김해관)는 오는 14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최고경영자(CEO)와 임원진을 대상으로 ‘2015 Global Marketing Conference’ 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모바일을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라는 주제로 김길환 대표(마케팅협회)의 환영인사에 이어 '모바일마케팅과 옴니채널 실전사례'  하이브랜드 이응환 이사, ‘온오프라인 서비스 융합과 신사업 창출’ 주제로 경희대 이경전 교수, ‘모바일 마케팅과제와 발전방향’SK플래닛 홍성민 본부장이 주제 강연를 실시한다.

이어 곽재선 회장의 개회인사에 이어서 "2015 공유가치경영대상" 시상식과 수상기업의 사례발표도 이어진다. 협회 사무국 박세환 팀장은 "본 컨퍼런스를 통하여 오늘날의 기업경영에 반드시 필요한 모바일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것"이라고 하였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환경보전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한 "2015 에코마케팅 우수사례"의 후보지역 발표와 "2015 KMPI 대한민국모바일파워지수" 조사결과도 발표된다. (문의 박세환 팀장 02-2057-5678)

 

<2015 IMA (International Marketing Awards) 수상사>

수상분야

수상사(자)

전사부문

공유가치경영대상

유한킴벌리(주)

활동사례

안심경영부문 특별상

풀무원건강생활(주)

Eco Marketing부문 특별상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주)남이섬

모바일마케팅 쇼핑부문 특별상

SK플래닛 11번가

모바일마케팅 광고부문 특별상

나스미디어

 

<심사방법>

명칭

2015 공유가치경영대상

주관

국제마케팅기구(IMA: International Marketing Awards), 한국마케팅협회

시상취지

고객, 직원, 협력업체, 지역사회, 국가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이익까지 생각하는 CSV(Creating Shared Value)경영활동을 모범적으로 실천하여 뛰어난 성과를 달성함으로써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

선정방법

1차 소비자조사, 2차 전문가조사,

3차 심사위원회 평가

심사위원장

공유가치경영학회 회장 전인수 교수(홍익대학교)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