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O국제마케팅기구(회장 곽재선)와 한국마케팅협회(회장 김해관)가 4월 14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를 주제로 한 GMC(Global Marketing Conference)를 개최했다.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대표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하이브랜드 이응환 이사, 경희대학교 이경전 교수, SK플래닛 홍성민 상무의 특별강연이 진행되었으며 이데일리 곽재선 회상의 개회사, 사례발표가 이어졌다.

 

 

'모바일마케팅의 과제와 발전방향'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 SK플래닛 홍성민 상무는 "모바일 마케팅의 성장률이 오프라인 시장을 넘어선 것으로 보인다."라며 "불특정 다수보다는 소비자의 관심사와 생활패턴을 파악한 타겟팅, 디지털과 실물의 적절한 결합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시상식 개회인사를 진행한 KG그룹 곽재선 회장은 마케팅트렌드의 변화와 사업전략에 대해 이야기하며 모바일 마케팅의 지속적인 변화를 강조했다.

IMO국제마케팅기구가 주최하고 KMA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GMC(Global Marketing Conference)는 기업의 공유가치(CSV) 경영을 통해 기업 내 임직원, 협력회사, 시장과 고객, 지역사회 및 국가인류의 공동발전에 기여하는 미래지향적인 마케팅활동 달성을 위해 기획되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