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 선정
▲ 2016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에 선정된 맨솔(MANSOLE)의 구두 |
지난 2012년 3대 제화업체인 무크(mook)의 사내 벤처기업으로 시작한 유아더디자이너의 ‘맨솔(MANSOLE)’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에 최종 선정되어 시장에서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맨솔’은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저렴한 남성 수제화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홈페이지(www.mansole.com)에 접속하여 간단한 신상정보를 입력하고 서비스를 신청하면 30분 내로 담당 코디네이터와의 연락을 통해 방문 시간을 정할 수 있다. 방문 시간에 구두 코디네이터가 집에 도착하면 발 사이즈를 측정하고, 원하는 디자인 샘플을 직접 확인하며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200개가 넘는 고급 소재를 통해 폭넓은 구두 포트폴리오 확보한 덕에 소비자들은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제작은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구두 장인에 의해 이루어지며 완성된 구두에는 구두 장인의 지장이 찍힌 편지 형식의 품질 보증서가 동봉된다. 수제화임에도 유통구조를 단순화했기 때문에 14만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파격적인 서비스와 가격을 앞세워 수제구두제작시장에서의 파란을 예고한 '맨솔'의 활약이 기대된다.
박규리 kkyuuul096@gmail.com
소비자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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