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교육기관과 가정의 실시간 소통의 창 열어

아이 정보를 실시간으로 스마트하게,  EK(주)_키드키즈 '키드키즈 알림장’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에 선정된 키드키즈 알림장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발맞추어 유아 전문기업 EK(주)키드키즈(대표 이희주)에서 출시한 ‘키드키즈 알림장’이 학부모들의 호평을 받아 눈길을 끈다. ‘키드키즈 알림장’은 유아 교육기관과 가정을 모바일로 이어주는 스마트한 알림장 어플리케이션이다.

키드키즈 알림장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에는 공지 사항, 식단표, 일정표, 활동 내역, 알림장 귀가 동의 및 체크 등이 있다. 사진은 한 번에 최대 30장까지 업로드 가능하며, 따로 인화할 필요 없이 바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올린 후 메모까지 남길 수 있다. 메모 내용으로는 아이의 기분, 식사량, 수면 및 배변 상태 등 세부 사항 까지 체크표시가 가능하다.

‘키드키즈 알림장’은 교사와 학부모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서는 디자인 및 조작 방식을 간단히 바꿈과 동시에, 키드키즈 포인트 적립, 일괄 공지 전달과 같은 기능을 추가했다.

EK(주)_키드키즈 '키드키즈 알림장’은 교사와 학부모 사이의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만든 육아 필수 앱으로 거듭났다는 평을 받으며,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에 선정되었다.

 



안민혜 minhyeann@gmail.com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