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한형제들 장인성 이사 & 오비맥주 장인수 부회장 연사로 등장

대한민국마케팅대상Monthly컨퍼런스, 1월 21일 개최

KMA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는 '대한민국마케팅대상Monthly컨퍼런스'의 화려한 막이 오는 1월 21일 열린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Monthly컨퍼런스'는 당해 년도 가장 의미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을 선도한 브랜드에 대해 시상하는 마케팅 전문 시상제도인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의 수상사(자)의 사례발표로 진행된다.

이는 현재 한국산업의 마켓리더가 마케팅 전략 및 트랜드 변화 등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시장은 끊임없이 변하고 소비자의 니즈는 변화무쌍하다. 이러한 시점에서 변화에 재빠르게 반응하고 대응하는 마케팅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꽤나 중요한 교육이 될 것이다.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Monthly컨퍼런스'의 첫 연사는 누구일까? 한양대학교 김길환 교수의 '고객가치의 진화'를 필두로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우아한 형제들의 장인성 마케팅 총괄 이사, 맥주업계 1위 탈환의 신화 오비맥주 장인수 부회장으로 연결되는 강사진은 정말 놀라울 따름이다.

본 컨퍼런스를 담당한 한국마케팅협회 한지혜 팀장은 "본 컨퍼런스는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는 초보부터, 심도 있는 마케팅을 고민 중인 기업의 경영자까지 모두 아우룰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마케팅 전문 컨퍼런스"라고 말하며 "실질적인 기업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하는 컨퍼런스가 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Monthl컨퍼런스'는 1월 21일(목) 14:00~17:00까지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http://cafe.naver.com/marketing20130405 에서 할 수 있다.

(문의: 한국마케팅협회 회원사업부 한지혜 팀장 070-7437-5680) 



이선희 기자 gonima0417@gmail.com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