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폐용기부문 글라스락 5회 연속 1위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2016 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Heart To Heart Index, 이하 HTHI)를 발표한다. HTHI 는 SNS마케팅 경쟁력 평가모델로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 양적 질적측면으로 나누어 1,000점 만점으로 수치화한 것이다.

 

  2016 HTHI의 두번째 발표 산업부문은 제조업 부문 중 의류, 식품, 생활잡화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조사에서, 삼광글라스의 브랜드 글라스락이 5회 연속으로 1위를 달성하면서 단연 밀폐용기 시장에서 SNS를 통해 가장 소통을 잘하는 공감받는 기업으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한편 하이트진로, 바텍 등도 역동하는 SNS 마케팅 환경에서 오랜동안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작년에 추가된 산업군인 과자, 라면 부문에서 롯데제과와 빙그레가 팔도가 2회 연속 1위를 유지헀다.이번 조사에서 새로 추가된 SPA브랜드, 남성정장, 인삼부문 기업에서는 유니클로와 (주)신원의 지이크, 동원 F&B의 홍삼브랜드인 천지인이 1위를 차지했다.

 

  사무국 문기연 팀장(마케팅협회)는 "고객과의 소통능력은 마케팅활동의 기본이다" 면서 "진정성을 갖고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였다. 조사 결과는 2월까지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관련 시상식은 3월31일 국회에서 진행되는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중에 열린다. (문의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팀, 070-7436-5679)

 

 

 

2016 HTHI 제조업부문 산업군별 1위

 △SPA부문 에프알엘코리아(주)의 유니클로 △구두부문 (주)금강의 금강제화 △남성정장부문 (주)신원의 지이크 △스포츠부문 (주)화승의 르까프 △아웃도어부문 (주)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 △의료기기부문 주식회사 바텍 △과자부문 롯데제과(주) △라면부문 (주)팔도 △유제품부문 (주)빙그레 △인삼부문 동원 F&B의 천지인 △주류부문 하이트진로 주식회사 △밀폐용기부문 삼광글라스 주식회사의 글라스락 △휴지부문 (주)모나리자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