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 알림장,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로 선정
▲왼쪽부터 키드키즈 알림장,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 심볼마크

유아교육전문기업 EK(주)_키드키즈가 만든 키드키즈 알림장이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에 선정됐다.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는 공유가치경영학회,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것으로, 고객 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성과를 거둔 기업, 기관 및 개인에 대하여 모범사례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심사방법은 소비자조사, 전문가 추천 및 심사위원회 최종심의를 종합한 것이다. 키드키즈 알림장은 그 중 가장 모범적인 마케팅 활동 브랜드로 선정됐다.

키드키즈 알림장은 스마트폰으로 유아교육기관과 가정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SNS 애플리케이션으로써 공지설정, 원아수첩, 투약의뢰 등의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 사용이 미숙한 교사나 학부모들을 위해 디자인 및 조작 방법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한 점과 사진을 한 번에 30장씩 첨부하여 앨범 관리를 할 수 있고 공지를일괄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등 학부모와 기관의 소통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받았다.

EK(주)_키드키즈 관계자는 “교사와 학부모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며 “앞으로도 유아교육기관과 가정의 소통은 물론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