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애의 편안하면서도 시크함이 느껴지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15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v/568076)를 통해 전속 모델 수애와 함께한 2015 겨울시즌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제공 = 올리비아로렌>

영상 속 수애는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겨울의 풍요로움을 담아냈다. 이번 시즌 올리비아로렌의 컨셉인 ‘코지시크’를 강조하며, 심플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체크 프린트와 차분한 모노톤의 컬러를 가미해 감각적인 겨울룩을 완성시킨 것.

올 겨울, 올리비아로렌은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와이드 팬츠와 따뜻한 모직소재의 오버사이즈 롱코트 등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실루엣을 제안한다. 특히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하이퍼럭셔리 ‘꾸띄르 라인’과 트렌디한 ‘애띠 올리비아’는 컨템포러리 시크룩의 세련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사진제공 = 올리비아로렌>

오랜 기간 사랑 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을 재조명한 10주년 전략상품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올 가을시즌에 선보인 10주년 전략상품, ‘앙상블 니트세트’는 부드러운 블랜디드 앙고라 소재의 훌륭한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돼 경쟁력 있는 제품이다. 이번 겨울시즌 전략상품으로는 ‘앙상블 니트 세트’와 같이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실용성 높은 이너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 <사진제공 = 올리비아로렌>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계속되는 ‘놈코어(Normcore)’ 트렌드에 맞춰 편안하면서 엣지 있는 룩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실루엣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영상에서 수애씨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이 시크한 룩과 잘 매치돼, 겨울시즌 컨셉이 잘 표현됐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 = 올리비아로렌>

이번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애의 시크한 겨울룩이 너무 멋있다’, ‘수애의 우월한 몸매와 빛나는 미모가 돋보인다’, ‘시크한 매력까지 있는 수애는 역시 팔색조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사진제공 = 올리비아로렌>

한편, 수애의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이 느껴지는 이번 올리비아로렌 겨울시즌 메이킹 영상은 10월 중, 전국 600여개의 카페 및 올리비아로렌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olivialauren.co.kr), 카카오스토리(계정명: 올리비아로렌세정)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