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개국 194개 관광기관과 업체가 참여한 이번 박람회에서 고양시는 전 세계적인 한류열풍에 따른 신한류 관광을 집중 홍보하고,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 전시 및 판매, 고양시 특산품 고양 배다리막걸리와 고양배 시식체험을 실시했다.

고양시는 관광브랜드 상품개발, 시티투어 운행 등 지난 해 관광개발과 창설과 함께 어느 기초자치단체보다도 관광분야에서 선두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의 고양시 홍보관에서는 이러한 고양시의 관광자원을 총체적으로 마케팅 함으로써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평을 받았다.
한편, 고양시는 올해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호수예술축제 등 많은 방문객과 관광객을 유치했고, 앞으로도 의료관광, 전시컨벤션 MICE 관광 등 지속적인 상품개발을 통해 국제도시의 이미지를 다지는 관광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안홍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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