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는 지난 10일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KT 일산지사 5층에 사무실을 개소하고 8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예성지역아동센터 아동들로 구성된 예일밴드의 오프닝공연을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 동영상 시청과 사무실을 제공해준 KT고양지사장에 대한 감사패전달,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 축사, 테이프 커팅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태원 국회의원을 비롯해 선재길 고양시 의회 부의장, 문화복지 위원회 이윤승 부위원장, 권순영 의원, 박경양 전국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이사장, KT 고양․덕양지사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사무실 개소를 축하하였다.

권순영 고양시 의원은 이날 축사에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이 사무소가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만드는 곳으로 세워져 나가길 바란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박남웅 고양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 회장은 “오늘 협의회 개소를 위해 그간 도와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협조에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 협의회가 더욱 노력하여 우리 지역의 아동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한 아이들로 자라는 중추 역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