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가 29일 배우 이민호와 김지수가 함께한 2015 봄·여름 화보 및 TV CF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번 비하인드컷은 올 초 공개된 쌤소나이트 레드의 봄·여름 시즌 화보와 지난 16일(금) 전파를 타기 시작한 TV 광고 촬영장의 생생한 현장 모습이 담긴 것으로, 환상의 케미를 뽐낸 이민호, 김지수의 더욱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표정 및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화보 비하인드컷에서는 첫 만남에도 싱그러운 꽃미소로 완벽 호흡을 맞춘 이민호와 김지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TV 광고 미공개 컷에는 스튜디오를 벗어나 어둑한 세트장에서 한결 성숙한 차림의 이민호, 김지수가 등장한다. 광고 콘셉트상 심각한 분위기에서 다투는 연기를 펼쳤는데, 커트 사인이 떨어진 후의 두 사람은 한결 친근해진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돋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들은 큐 사인에 카리스마 표정으로 돌변하는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촬영 현장 관계자는 “이민호는 영화 ‘강남 1970’ 개봉준비로, 김지수는 연습생 생활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내색 하나 없이 촬영에 임하여 진행이 너무 순조로웠다”며 “오히려 먼저 적극적으로 포즈를 제안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드는 데 노력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