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수 박진도,정수라 등 13명가수 화려운 무대
오는 12월30일 오후7시 안산 예술의전당 해돋이홀 대강당

[NDNnews=수도권] 황장하 기자= 아멕스지그룹·WK엔터테이먼트·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가 공동주최한 ‘아멕스지그룹과 함께하는 극복·희망·사랑 콘서트'를 오는 12월30일 오후7시 안산예술의전당 해돋이홀 대강당에서 가수 박진도외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해 화려운 무대를 펼친다.
WK엔터텐인먼트 원정희 회장에 따르면 “이번공연은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함께 극복하고, 희망을 이야기하며 사랑을 나누는 의미있는 행사이며,메타버스 방식으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 출연진 중 가슴으로 노래부르는 가수 박진도가 눈에 띈다.
박진도가수는 1988년 1집 앨범‘사십대부르스’를 발표하여 노래‘고향가는 유람선’으로 처음 데뷔했으며,이후 많은히트곡을 발표하면서 인기가수로 성장했다.
특히 앨범‘얼레리 꼴레리’에서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는데,그의 최고 히트곡인 ‘똑똑한 여자’,‘야간열차’을 발표했다.

한편,행사를 공동주최한 아멕스지그룹은 최근에 대한민국 기술을 응원하며 뉴욕타임스퀘어 대형 옥외전광판을 선보였다.
아멕스지 관계자는 " 아멕스지(AMAXG)그룹은 빅데이터 융합플랫폼을 보유한 기업으로, 야후파이낸스, 아메리칸 프레스 외 100여개 글로벌 언론에 보도되었다."라며 "이번 뉴욕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통해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대한민국 빅데이터 기술의 발전을 위해 혁신기업들의 성장을 염원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멕스지(AMAXG, CEO 최정무)그룹 (아멕스지코리아·아멕스지USA·아멕스지AUS·아멕스지랩·K2SOFT·애니스타)은 빅데이터 구축과 인공지능(AI) 연동 서비스를 블록체인에서 구축할 수 있는 획기적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정보기술(IT) 전문그룹이다."라고 소개했다.
아멕스지그룹의 최정무 CEO는 ‘빅데이터 구축과 AI 연동이 가능한 IT 인터페이스 공간을 가시화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아멕스지그룹은 12월 14일 오후 3시부터 컨퍼런스를 통해 글로벌컨퍼런스 및 비젼발표를 주제로 미래 비전을 발표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아멕스지그룹과 함께하는 극복·희망·사랑 콘서트는 2021년 하루 앞둔 공연으로 올 한해 코로나-19 지친 국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