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김서연 기자 = 오는8월26일 낙원상가 허리우드극장5층에서 '프린스 엔터테인먼트' 유석종 회장이 멋진 무대를 선보이는 50대 이상이 펼치는 트로트 경연대회가 열린다.
최근 힐링콘서트 등으로 전국적 공연을 기획하며, 수많은 국민들과 의성 지역 주민들의 힐링에 큰 역할을 해온 유석종 회장이 진짜배기 트로트 세대를 위한 멋진 무대를 준비 중에 있다.
유석종 회장은 "트로트를 온몸으로 부르고 느끼며 자란 진정 트로트 세대지만 왠지 모르게 경연대회에서 만큼은 소외돼 왔던 시니어 세대를 위해 전국 트로트 경연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기획 취지를 밝힌 "대한민국 트로트의 산 증인들인 시니어 세대들의 목마름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릴순 없지만 이번 전국 시니어 트로트 경연대회가 작은 물꼬가 되어 점차 시원한 폭포수로 발전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경연 대회에서 50세 이상이라는 나이 제한을 두고 경연대회를 개최한 사례가 없었기에 트로트 장르를 소비하는 주된 연령층인 시니어 세대를 위한 경연 대회가 활성화되면 고령화에 접어든 대한민국에 시니어 세대를 위한 또 다른 활력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국 시니어 트로트 경연대회 총상금은 5000만 원이며 상금 외에 각종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접수는 유선(1533-9854 / 02-2631-0995)이며 홈페이지 www.ghinc.info 에서도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김서연 기자
iskim707@empa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