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예비후보, "국민의 힘이 안산에서 새바람을 일으켜 당에 기여하는 젊은 정치인이 되겠다"
[서울시티 수도권=황장하 기자] 박용일 국민의힘 안산상록을 예비후보은 5일 경기 수원시 국민의힘 경기도당에서 열린 '2024 경기도당 신년 인사회'에 참석해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인사를 나누며 새해 덕담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신년 인사회에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및 중앙당 주요당직자, 경기도당위원장 및 경기도당 주요당직자, 경기도내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경기도내 시장.군수 및 지방의원 등 참석했다.
박용일 예비후보는 경기도당 미래세대위원장 맡고 있으며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 등 신년행사에 함께 했다.
이날 박용일 예비후보는 " 2024 경기도당 신년 인사회에서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님께서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을 해주셨다"면서 " 국민의 힘이 안산에서 새바람을 일으켜 당에 기여하는 젊은 정치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 예비후보는 "우리 안산의 미래세대를 위해 위대한 안산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며, 진심과 열성을 다하는 착한 정치로 행복한 안산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안산 상록을 출마선언한 국민의 힘 박용일 예비후보는 국무총리비서실 전 민정실 사무관,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경제2분과 실무위원,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 힘 윤석열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청년본부 청년통합특보단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공익법인 국민화합 중앙청년위원장, 국민의힘 경기도당 미래세대위원장을 맡고 있다.
황장하 기자
seoulcity16@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