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엠스타, 「제3회 스테이지 온미」 개최

2025-02-14     김하원 기자

【서울시티】김하원 기자 = 오는 4월12일, '제3회 스테이지온미(Stage On Me)' 가 한국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크로마에서 개최된다.

사진 / 와이엠스타, 「제3회 스테이지 온미」 개최

‘Stage on me'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글로벌 한국 축제로, '자신을 표현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한국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축제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풍성한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글로벌 패션쇼, 어워즈, 스테이지온미 케이팝, 미스 스테이지온미 대회, 퀸 스테이지온미 대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참가자들이 자신의 개성과 역량을 뽐낼 기회가 될 것이며, 특히 글로벌 참가들은 한국 문화를 매개로 한 폭 넓은 교류와 협력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국내외 인플루언서와 모델,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며 K-문화와 한국 브랜드를 세계에 널리 알릴것이라 했다.

이미 지난 2회의 성공적인 행사를 통해 참가국 간의 문화 협력은 물론이며, 여러 국가의 참가자,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모델, 크리에이터들의 참여를 통해 한국문화와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문화 교류를 증진시키는 데 많은 기여를 했다.

이번 행사의 주최사 ‘와이엠스타’는 한국과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협업하여 브랜드의 국내 마케팅 및 글로벌 진출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