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회신학대학교, 제123주년 개교기념 감사예배 진행

2024-06-10     이정아 기자

 

단체사진 (사진제공=장로회신학대학교)

[서울시티=이정아 기자] 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김운용, 이하 장신대)는 2024년 5월 14일,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제123주년 개교기념 감사예배 및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총장 김운용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이 날 감사예배에서는 명예총장 서정운 목사가 설교(에벤에셀 / 삼상 7:12)하고, 이사 안광복 목사가 기도순서를, 교수 김도일 목사가 성경봉독 순서를, 이사장 김운성 목사(영락교회)가 축도를 맡았다.

2부 기념행사로는 신대원 졸업 25주년을 맞이하는 92기 동문들의 동문 재상봉 초청 환영과 장기근속자들에 대한 감사패 및 표창패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발전기금 전달식 (사진제공=장로회신학대학교)

3부 행사로는 명예신학박사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명예신학박사 학위는 김동호 박사(에스겔선교회 대표), 류영모 박사(한소망교회 위임목사), 림형천 박사(잠실교회 담임목사) 등 3명에게 수여했다.

장신대 대외협력처는 개교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5월 13일~14일 양일에 걸쳐 신학대학원 졸업 25주년을 맞이하는 92기 동문들을 초청하는 ‘모교 방문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모교 방문의 날 행사는 92기 동기회장 성낙현 목사(갈평교회) 외 160여 명의 동기 부부가 참석하여 첫째 날은 감사예배, 은사 초청 만찬, 동기의 밤 등의 시간을 보내고, 14일 개교기념 감사예배에 참석했다.

서정운총장님 (사진제공=장로회신학대학교)
‘모교 방문의 날’ 행사 (사진제공=장로회신학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