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애프터스쿨을 떠나는 마지막 졸업식 사진 공개

2015-01-12     서정복 기자

애프터스쿨을 졸업하는 주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함께한 졸업식 사진을 공개했다.

주연은 지난 11일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졸업식에 참석해 그동안 자신을 위해 아낌없는 응원과 성원을 보내 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또한 그 자리에는 애프터스쿨 멤버인 정아, 유이, 가은, 이영이 참석해 홀로서기를 하는 주연의 앞길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멤버들간의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주연의 졸업식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연, 무대에서는 더 이상 볼 수 없겠지만... 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 '주연이 솔직히 아이돌 하기엔 아까운 외모지!', '멤버들 우정 정말 보기 좋다. 훈훈해~', '주연 발음 새는 것만 고치면 좋은 연기자가 될 듯...' '주연, 졸업하다니 너무 아쉽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미 오대얼짱으로 인터넷 등에서 유명세를 탄 주연은 2009년 1월 애프터스쿨 싱글1집 New Schoolgirl 을 통해 데뷔하였으며, 6년간 애프터스쿨의 원년 멤버로 활동하며 diva, 너 때문에, flashback, 첫사랑 등 많은 히트곡을 냈으며 일본과 중국 등지에서도 애프터스쿨의 멤버로써 활발히 활동하였다.

또한 연기활동도 병행하며 드라마 데뷔작인 '웃어라 동해야'를 비롯 '전우치', '개과천선', '응답하라 1994' 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자로써의 높은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한편, 주연은 연기자 전문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여 앞으로 연기자의 길을 걸을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는 2월 22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되는 연극 '맨 프럼 어스'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