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영화배우협회 송년의밤을 조용히 하다
2022-12-28 김서연 기자
【엔디엔뉴스】김서연 기자 = (사)한국영화배우협회는 지난 12월27일 오후5시 충무로 나주곰탕 본점 2층에서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하여 조용한 2022 스타의밤 송년회를 개최했다.
한국영화배우협회 장재문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시작된 송년회는 기쁨과 즐거움을 나누는 영화인의 송년회로 오늘 작은 식사라도 같이 하게 된것에 자랑스럽다”며 “가치와 보람이 있는 일이라 했다.
이번 송년회에는 배우 김동현(영화배우협회 부이사장), 배우 김하림, 배우 마도식, 배우 한태일, 배우 장재문(배우협회 사무총장), 배우 김은서(배우협회 이사), 무술감독 겸 배우 권성룡, 배우 문종금, 영화감독 한명구, 배우 이석구, 조명감독 임재국 등 200여명의 영화인이 참석해 조용한 송년회를 마쳤다.
매년 개최하던 스타의밤 송연회를 조용한 가운데 개최하게 돼서 송구하다고 인사를 전한 이진영 한국연화배우협회 이사장은 모든 영화인들이 2023년 새해에는 건강하고 항상 즐거운 일들만 많이 있기를 바란다며, 송년 인사를 전했으며, 오늘 행사를 위해 후원하여 주신 (주)해림후코이단 이정식 회장과 최진수 대표님, 청담쫀드기-쪼르메스 에어로크코리아 김영주 대표님, 율이랑 베이커리 카페 박형광 대표, 라호종합스포츠단 위열 단장, 뷰티솔루션, 남도탁주, 홀리터 대표에게 영화인을 대표해서 감사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