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조이(ChinaJoy) 주관사인 하웰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페어(Howell International Trade Fair Ltd.)가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차이나조이 2015 BTB전시회와 회의 참가에 필요한 ‘사업 방문자 패스’와 ‘회의 패스’를 판매하는 시스템을 개설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세계 최대 종합 게임산업 비즈니스 무대인 차이나조이 2015는 오는 7월30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막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행사의 멀티미디어 이미지를 보려면 (http://goo.gl/ZAxCBT)를 클릭

차이나조이는 세계 각국 참가자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나라 게임관련 기업과 단체들로부터 커다란 주목을 받고 있다. 차이나조이의 패스 판매 시스템은 중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되어 있어서 외국 관련업체들이 회의와 전시회 참가를 위한 패스를 쉽게 구입하여 차이나조이2015에서 중국의 사업 상대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협력할 수 있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 게임 시장에서 중국의 영향력이 커지고 중국 내 시장이 눈부시게 발전하는 것은 중국 게임산업의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것이다. 중국 게임산업의 성장과 더불어 올해 13년째를 맞는 차이나조이 2015 BTB전시회와 수준 높은 회의에서는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자원과 플랫폼을 활용하여 중국 및 외국 기업체들 간의 사업 협력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업계 추세에 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게 할 것이다.

차이나조이 2015 BTB전시장의 총 넓이는 3만 5000제곱미터로서 세계 20여 개국에서 참가하는 200개 업체를 포함하여 전체 450여 개 업체가 전시할 예정이다. 올해 차이나조이 BTB 행사에는 세계 관련 업계에서 5만 명 이상이 참가할 예정이다.

하웰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페어(Howell International Trade Fair Ltd.) 연락처.

차이나조이 2015 BTB전시회 및 회의 참가를 위한 ‘사업 방문자 패스’와 ‘회의 패스’를 구입하려면 (http://goo.gl/OEN0Wa)를 클릭하고 차이나조이 패스의 판매 시스템이나 QR 코드에 연결하려면 (http://goo.gl/kMLDNY)를 클릭.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