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KPF컴퍼니의 브랜드 펫파운드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케이캣페어에 참가하여 반려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펫파운드는 19년도 하반기에 오픈하여 점차 인지도를 쌓고 있으며, 착한 간식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출시 직후 안전한 먹거리로 인기몰이 중인 펫파운드는 보존료, 착색료, 감미료, 조미료 등의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안심펫푸드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급여 후 높은 기호성을 자랑한다.

국내 펫푸드 전문 제조사 (주)미소에서 만든 100% 국내생산 간식인 펫파운드는 ‘매일을 행복하게!’ 라는 슬로건을 내건 브랜드로 보다 가깝게 반려인들을 만나기 위해 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었다.

특히나 츄르간식으로는 단일재료 100%로 만든 퓨레스틱은 단연 주목받고 있으며, 펫파운드만의 레시피로 고양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는 것이 반려업계의 후문이다.

첫 박람회 참가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뿐만 아니라 펫파운드 선순환 프로젝트인 '하모니 프로젝트'의 일원인 거울쉼터와 콜라보로 거울쉼터의 동화 달력도 펫파운드의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익금은 하늘지붕친구들(길고양이)에게 이용된다고 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